반응형

최근 제가 먹어본 분식집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사는 친구에게 놀러 가던 중 갑자기 김밥을 먹고 싶다면서

분식집 한곳을 알려 주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청해김밥

친구의  추천 메뉴는 계란말이 김밥 과 쫄면 저는 배가 너무 고파

참치 김밥과 떡볶이를 추가하였습니다.

솔직히 도착 전까지는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가서 사 오라고 하냐며 투덜거리며 사러 갔습니다.

그런데 막상 가니깐 드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포장하기 위해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순간 저는 이 분식집 뭐지 일하시는 분들도 많고 대기자도 많고 순간 검색해보니

 청해김밥은 쫄면이랑 계란말이 김밥 맛집으로 

유명한 곳  

하~  정말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진심 사진 찍는 것도 잊을 정도로 먹었던 거 같습니다. 다행히 친구는 

정신줄을 놓지 않아 미리 사진을 찍어서 천만다행이였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오뎅 국물도 정말 좋았습니다. 진심 맛없는 게 하나도 없었음

진짜 쫄면은 주문하고 제가 20분 뒤에 먹었는데도 면이 어찌나 탱탱하면서 

쫄깃쫄깃하면서 살짝 매콤하면서 새콤하고 콩나물 때문에

아삭하니 씹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서 더욱더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