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미국의 커피계의 삼성 스타벅스가 있다면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 커피 가 있습니다.

현재 블루보틀 커피는 성수동에 1호점이 있습니다.

현재 블루보틀 커피의 진출한 나라는 일본 다음으로 우리나라가

2번째로 진출한 나라가 우리나라 입니다. 먼가 일본보다 늦었다고 하니 조금 아쉽네요 ㅋ

지금 블루보틀 커피의 인기가 어느 정도냐면 성수동 1호점에 가셔서 2시간 줄을서야지

커피를 맛볼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엄청 많습니다.

저는 커피를 그다지 좋아 하지 않기 때문에 2시간이나 줄서서 먹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ㅋㅋ

오늘은 그래서 블루보틀 커피가 아닌 블루보틀 텀블러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현재 공홈에서 블루보틀 텀블러를 판매 하고 있어요. 하지만 그런다고 텀블러만

살수는 없죠 공홈에 가시면 블루보틀 텀블러 에코백 머그잔 블루보틀 원두 까지 해서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으니 꼭 한번 들러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https://bluebottlecoffee.com/

▲▲▲

블루보틀 공홈 주소 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특히 블루보틀 텀블러는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고 여성 분들이 많이 좋아 하시는거 같습니다

블루보틀 텀블러 뚜껑은 플라시틱 으로된 투명색 뚜겅이며 다소 아쉽지만 

뚜껑에 큰 구멍이 하나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세지 않게 하는 방법이 따로

없어서 이점이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블루보틀 텀블러는 타사 제품 보다 두께가 더 단단하며

크기도 다른 제품의 비해 상당히 큰편입니다.

하지만 타사제품들보다 더 크기가 더 크지만  여기에 시원한 물한 잔 마신다면

물맛이 +2점 추가 되어 왠지 더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불루버틀 텀블러의 두께가 보다더 두껍기 때문에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물을 마셔도 잘 느껴 지지가 않아서

보다더 맛있게 드실수 있을 거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